top of page

SD한인학부모회 신임 강지윤 회장 취임

임기 2년 회장단과 새 임원진 출범

한인학부모회의 7·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5월 10일 한인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후 전임 회장단과 신임 회장단, 임원진이 한자리에 모였다.


강지윤 씨가 ‘샌디에이고 한인학부모회(SDKPA)’의 제8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샌디에이고 한인학부모회는 지난 5월10일 샌디에이고 한인연합감리교회의 아동예배실에서 제7·8대 회장단 및 임원진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강지윤 회장과 부회장단을 비롯한 새 임원진과 전임 이수진 회장과 부회장단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는 참석자 모두가 전임 회장과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신임 회장단과 임원진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 줬다.


강지윤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제7대 이수진 회장과 임원진들의 따뜻한 열정과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전임 회장들의 봉사 정신을 이어 받아 한인학부모회의 지원을 강화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 신임회장은 또 “북 클럽과 서치 프로젝트, 그리고 사이언스 클럽 등에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임기 2년의 강지윤 회장과 함께 취임한 부회장단은 예년 보다 1명 더 늘려 3명이 됐다. 김 정원(북클럽), 권지영(사이언스클럽), 한용경(지원팀) 부회장이다.


샌디에이고 한인학부모회는 2012년 창립해 각급 학교에 성금기부, 북 클럽, 사이언스 클럽, 매스 클럽 등을 운영하면서 베네핏 콘서트, 자원봉사 활동 참여 등 자녀들을 위한 사업과 행사를 전개해 오고 있다.

0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