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메트로뉴스] “2024년, 더욱 다가가는 상담센터로!”

엘림상담센터 정기이사회 열어 제퍼슨 리 목사 동기부여 강의

지난달 13일 열린 엘림상담센터 정기이사회에 모인 이사진과 후원자들이 이사회 후 기념사진을 찍었다.


엘림상담센터의 2024년 정기 이사회가 지난 13일 JJ이벤트 홀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한 이사진들은 엘림상담센터 창립이후 지난 5년 간의 활동과 성과를 정리하고 샌디에이고 한인커뮤니티의 정신건강을 도모하는 비영리단체로서의 미션에 대해 다시한번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엘림상담센터의 전문 상담사들인 백이숙(MSW, LCWS), 자넷 정(LMFT), 권숙경(Expressive Arts Therapist)씨가 각각 청소년, 학부모, 예비부부, 싱글맘, 시니어 등을 대상으로 각자에 특화된 정신 건강 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이사진과 후원자들에게 설명하고 커뮤니티에 더욱 다가갈 수 있는 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 특별 연사로 초대된 크리스찬 아시안 정신건강 네트워크(Christian Asian Mental Health Network)의 공동 창립자이자 비영리단체를 위한 전문 카운슬러인 제퍼슨 리 목사는 비영리단체 운영자나 봉사자로서 견지해야 할 신념과 자세에 대해 강의해 참석자들의 동기부여를 돕고 활동을 격려했다.


2018년 설립된 엘림상담센터는 개인과 가족, 커뮤니티의 정신건강 증진과 예방을 목표로 각종 상담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비영리단체다. 모든 상담사들이 영어 또는 한국어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문의: www.elimccfc.org

 

0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