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어린이재단 SD지부 정기총회 참석

9월30일~10월2일 일본 도쿄 개최 샌디에이고 지부 활발한 활동 널리 알려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4년 총회에 참석한 GCF-SD 회원들. <GCF-SD 제공>


글로벌 어린이재단 샌디에이고 지부(GCF-SD)회원들이 일본에서 열린 정기 총회에 참석해 큰 격려와 칭찬을 받고 돌아왔다.


지난 9월30일 부터 10월2일까지 도쿄에서 열린 총회에 17명의 회원들과 함께 참석한 김오식 회장은 “지부 보고를 통해 매월 월례회 및 강좌를 열고 레몬청 바자와 불우어린이돕기 자선 골프대회, 라이베리아 후원지 교사 훈련 및 방문, 특별 재난지원금 전달, 기금모금 걷기대회, 베네핏 콘서트, 발달 장애학교 점심 제공, 지역사회 다양한 청소년 관련 재단에 대한 후원금 지급 등 쉬지 않고 달려 온 활동과정을 보고해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며 “글로벌 어린이 재단이 8000여명의 회원이 봉사하는 국제단체로 성장해 세계 곳곳의 어린이들을 돕는데 힘쓰고 있는 현황을 직접 목도하고 모두들 크게 고무됐다. 우리 지부의 활발한 활동에 대해서도 자랑스럽게 발표해 전세계 회원들로 부터 큰 격려를 받았다. 앞으로도 GCF-SD 회원 모두는 어머니의 사랑과 헌신의 마음을 다해 지속적으로 불우한 어린이들을 위해 앞장서서 일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총회에서 한유미 전 회장이 공로패를, 김정아 서부회장은 감사패를 각각 전달받았다.


한편 이에 앞서 GCF-SD는 비영리 청소년 교육단체를 방문해 격려와 후원활동을 펼쳤다. 지난 9월 20일과 21일 어메이즈(Academy of Music & Arts for Special Education) 개강식과 MP 능력개발원(MP Ability Development Training College)을 찾아 학생들과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발달장애인을 위한 토요학교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도 방문해 점심식사를 후원했다.

0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