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방 조달청 설명회 성황

조달청·카운티 정부 공동주최 강석희 청장 “기회 확장에 노력”

강석희 연방조달청 선임 지역청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조달청 사업설명회의 참석자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강 청장 오른쪽은 노라 바가스 샌디에이고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장.


샌디에이고 카운티와 연방조달청(General Services Administration)이 10월29일 지역 내 소규모 민간 업체들도 연방정부가 발주하는 공공 프로젝트의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하는 연방조달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의 노라 바가스 위원장과 강석희 연방조달청 선임 지역청장(9·10지구 담당)은 샌디에이고 다운타운 카운티 정부청사에서 열린 이날 설명회에서 공공 프로젝트의 계약을 수주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정보와 종합적인 지침을 제공해 참석한 로컬 소상인들의 이해를 크게 도왔다.


‘연방 정부와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설명회에서 바가스 위원장은 “샌디에이고의 소상공인은 우리 지역 경제의 주춧돌이다. 그들이 연방조달청이 발주하는 사업의 기회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조달청과 함께 우리는 기업 커뮤니티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일자리도 더 창출하며 장기적으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석희 지역청장은 “연방조달청은 지역 내 소상공인, 특히 소외된 커뮤니티에 대한 기회를 확장하는 데 특별히 애쓰고 있다”며 “우리의 목표는 소상공인도 연방 계약을 수주할 수 있도록 경쟁의 장을 공평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는 GSA와의 비즈니스를 진행하는데 누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부터 연방 공공건물 관련 제반 서비스 사업 기회, 입찰을 준비 중인 연방 조달 프로젝트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샌디에이고 중앙일보

The Korea Daily San Diego

월간 샌디에이고

SAN DIEGO KOREAN-AMERICAN COMMUNITY MAGAZINE

샌디에고 - 샌디에고 한인 커뮤니티 - 샌디에고 잡지

월간 샌디에이고 | San Diego Korean Magazine | 샌디에고 한인 커뮤니티

© 2024 SDKOREANMAGAZINE.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