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ot Place - 12월: Paris in San Diego 샌디에이고 안의 파리감성 카페

Updated: Mar 28, 2024


샌디에이고는 색깔로 묘사한다면, 무슨 색일까 파란색, 노란색? 물론 환하고 청명한 색이다. 그런 데 가끔은 장미빛 빨간색으로 달콤한 핑크색으로, 멜랑꼴리한 쿠키색으로 변하는 때가 있다.b바 로 감성과 분위기가 가득한 프렌치 카페를 만날 때다. 



 


Café Madeleine South Park 

2248 30th St, San Diego, CA 



샌디에이고 south park에 위치한 귀여운 프렌치 카페 


Cafe Madeleine은 프랑스의 거리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분위기를 풍긴다. 길 가에 내놓은 의자부터 툴루즈 로트렉풍의 장식 그림 벽화까지, 현재 LA에 거주하는 프랑스 예술가 알렉산드라 파스토리노(Alexandra Pastorino)의 작품이다. 아르누보 스타일의 카페 와 야외 테이블, 길가를 따라 늘어선 진홍빛 파라솔이 프랑스 파리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롸상 토스트, 베네딕트, 키시 등 아침메뉴와 다양한 크레이프 메뉴 가 있다.





 



Little Frenchie

1166 Orange Avenue Coronado, CA 92118




 “2021-23 연속 미쉘린 가이드 등재,  코로나도 섬에 위치.. 프렌치 어니언슾이 굿”


호텔 델 코로나도에 방문할 때마다 늘 보던 그 프렌치 비스트로 & 와인바다. 프로방스 클래식의 회전식 메뉴, 프랑스에서 수입한 다양한 독특한 치즈, 프랑스와 캘리포니아의 광범위한 와인 컬렉션을 자랑한다 . 오전9시 부터 오후 3시까지 브런치를 서브하고 있으며 월-목 오후3시-오후 6시 사이엔 해피아워를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홀리데이 시즌에는 와인 파티를 위해 먹음직스러운 치즈나 샤퀴테리 보드, 구운 브리 치즈 크루트와 홀리데이 파이 등을 오더할 수 있다.





 



Parc Bistro Brasserie 

2760 Fifth Avenue SD, CA 92103 




“발보아파크 근처에 위치, 특히 키쉬가 굿” 


전통 프랑스 요리를 비롯해 현대적인 해석이 담긴 도전적 메뉴 등을 선별한 고급 프렌 치 레스토랑을 표방한다. 스테이크 프릿, 에스카르고, 비프 부르기뇽 등 다양한 정통 프랑스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스페셜과 시그니처 해산물 요리를 선보인다. 기념일, 낭만적인 식사를 하고 싶은 날 선택할 만 하다. 또한10명~150명이 프라이빗하게 이 벤트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있다. 







 



Parisian Gourmandises 

7643 Girard Ave, San Diego, CA 92037



“라호야에 위치한 프렌치 베이커리”  


클래식 파리 디저트에 서부 해안의 현대적인 맛을 가미한 달콤한 디저 트가 가득찬 베이커리. KSA 인증을 받은 코셔 베이커리라는 자부심이 있다. 페이스트 리, 바케트,데니쉬, 타르트, 마카롱,크롸상은 물론 예술성을 가미한 다양한 종류의 앙트 레메스(Entremets)를 특별 오더 할 수 있다. 생일이나 기념일에 선물하면 완벽한 선물 이 될 것. 간단한 점심도 가능하다. 주중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문을 연다. 





 



Paris En Rose Bakery & Café  

1555 Camino Del Mar #304, Del Mar, CA 92014 



"델마 프라자에 위치한 프렌치 베이커리” 


Parisian Gourmandise에 가려고 라호야를 찾기 번거롭다면 똑같은 맛을 델마에 서도 즐길 수 있다. 주인이 같아 메뉴도 거의 비슷하다. 주7일 문을 열지만 오후 4 시까지만 영업한다. 





샌디에이고 중앙일보

The Korea Daily San Diego

월간 샌디에이고

SAN DIEGO KOREAN-AMERICAN COMMUNITY MAGAZINE

샌디에고 - 샌디에고 한인 커뮤니티 - 샌디에고 잡지

월간 샌디에이고 | San Diego Korean Magazine | 샌디에고 한인 커뮤니티

© 2024 SDKOREANMAGAZINE.com

bottom of page